“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이사야 6장 8절)

저희 가족은 2006년 1월 15일에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총회 선교사로 태국에 파송 받았습니다.

제1기(2006.01-2012.05) 선교 사역은 방콕은혜국제학교와 방콕은혜교회를 중심으로한 태국 선교 사역이었는데 태권도 지도, 한국어 교수, 태국 어린이 전도 및 한국기아대책 어린이개발사역, 네트워크 관리, 설교 사역(한국어, 태국어)을 하였습니다.

제2기(2015.07-2019.05) 선교 사역은 방콕은혜국제학교와 방콕은혜교회, 방콕은혜재단, 람캄행은혜교회 및 태국 주일학교 연구원을 통한 태국 선교 사역을 하였습니다. 태국 주일학교 연구원에서는 주일학교 공과 발간, 신앙서적 번역, 전도용 도구 및 주일학교 찬양 보급, 교사대학을 통한 태국 주일학교 교사 훈련 사역을 진행하였으며, 태국 초등학교 교육기자재 지원 사업과 보건물품 지원 사업 및 태권도 사역과 태국 어린이 전도 및 한국기아대책 어린이개발사역, 네트워크 관리, 설교사역을 하였습니다. 특히 2017년 9월부터는 람캄행은혜교회를 태국인 가정교회로 개척하여 원형목장을 운영하며 가정교회를 통한 태국인 선교의 가능성을 확인하였습니다.

제3기(2019.12부터) 선교 사역은 태국에 신약교회 회복을 목표로 태국 현지인 가정교회를 개척하여 태국인들을 주님께로 인도하며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사역을 하려 합니다.
날마다 여러분의 삶이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으로 넘치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기도의 협력을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