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6일

샬롬~!
평안하신지요.
그동안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교지로의 귀임 일정이 앞당겨졌습니다.
6월 13일에 풀러신학교 선교대학원을 졸업하고 가족과 함께 16일에 미국에서 출국하여 한국에 12일간 체류한 다음 선교지로 귀임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의 태국선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구체적인 기도 제목은 저희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missionthai.org/?p=175

감사합니다.

정환 선교사 드립니다.

2015년 5월 15일

함께 기도해 주세요.

1. 태국인들을 사랑하고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태국인들을 더욱 사랑하는 마음과 그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2. 영육간에 강건하여 사명잘 감당하도록.

-태국의 기후에 잘 적응함으로 건강을 유지하며, 영적으로 나태해지지 않도록.

3. 제 2기 선교 사역 가운데 하나님께서 기름부어 주시도록.

-태국 주일학교 연구원 사역과 방콕은혜국제학교 사역 가운데 하나님께서 기름부어 주심으로 든든히 서도록.

7월 14일부터 17일까지 7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될 교사대학이 잘 준비되어지고 마칠 수 있도록.

4. 언어의 은사를 더해 주시도록.

-하나님께서 지혜와 언어의 은사를 더해 주심으로 태국어 구사에 능하게 되어 선교사역에 잘 활용할 수 있도록.

5. 태국에서 필요한 선교비가 채워지도록.

-파송교회의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선교비가 중단된 상태입니다. 하나님께서 파송교회를 든든히 세워주시고 저희 가정의 재정적인 필요를 지원할 수 있는 후원교회와 후원자를 세워 주시도록(아직 집을 랜트할 비용과 생활비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첫 1개월 동안 집 랜트할 비용과 생활비가 준비되었습니다).

6. 자녀들이 태국에 잘 적응하도록.

-9학년 쌍둥이 은혜, 은총과 8학년 명균이가 10학년과 9학년에 진학하게 되는데 태국의 기후에 잘 적응하여 학업에 진전이 있도록.

7. 한국 방문기간 동안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도록.

-태국에 입국하기 전까지 한국에서 6월 17일부터 12일간 체류하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 거주할 선교관을 찾고 있지만 모두 예약된 상태여서 이 기간 동안 거주할 장소를 찾고 있습니다.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교회 게스트룸에서 지내게 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에 전립선 안에 있는 1.34Cm의 석회를 돌을 제거하는 치료 받기를 희망합니다. 하나님께서 선하게 인도해 주시도록.

-이 기간 동안 한국에서 사용할 차량을 준비해 주시도록.

태국 선교지로의 귀임 일정입니다.

샬롬~!

그동안 미국 풀러신학교 선교대학원에서 선교목회학박사(Doctor of Ministry in Global Ministries) 과정의 코스웍과 논문을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와 격려해 주시고 도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6월 13일에 풀러신학교 선교대학원을 졸업하고 가족과 함께 16일에 미국에서 출국하여 한국에 12일간 체류한 다음 선교지로 귀임 합니다.

선교지로 다시 돌아가는 저희를 축복해 주시고 태국 선교지에서 필요한 선교비가 준비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