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복구와 업데이트에 대하여…

기존에 이용했던 웹호스팅 업체의 예고 없는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2년여 동안 홈페이지를 운영하지 못했습니다.
예전 홈페이지에 올렸었던 자료들을 백업받지 못했었기 때문에 다시 홈페이지를 하나씩 작업해 나가야 합니다.

이번에 다시 오픈한 홈페이지는 닷홈에서 무료계정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자료가 모두 복구 되지는 않았지만 가능한 시간이 되는 대로 하나씩 다시 복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선교 편지 게시판은 4월 말까지 복구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병 낫기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세요.

“그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백하며 병이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큼이니라”
(야고보서 5:16).

70세인 Grace 사모님이 기도 제목을 알려 주셨습니다.
큰 딸이 대장암으로 수술을 받은 후 항암 치료중에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도 함께 기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Jeannie Stell(제니 스텔: 여, 47세)는 대장암으로 수술받은 후 3회 항암 치료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9번의 항암 치료를 더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다음주 화요일(3월 10일)에 또 한번의 항암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살아계신 주님의 손길로 그 심령을 만지시고 영육으로 회복되어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리며

주의 영광을 위해 귀하게 쓰임받는 일꾼되기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여러분 에게도 긴급히 기도해야 할 일이 있으십니까?
함께 나누기 원하는 기도 제목을 보내주시면 홈페이지에 올려 공유하고 하나님께 기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미국): 1-626-354-1975
카카오톡 아이디: missionthai
E-mail: master@missionthai.org

* 메일로 보내실 분은 2015년 6월 13일까지 보내주세요. 그 이후에는 이메일이과 카카오톡만 수신이 가능합니다.

WHAN JUNG
637 N Mentor Ave Apt 203. Pasadena, CA 91106

 


5월 19일(화요일)에 8번째 항암치료를 받는다고 합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태국 선교를 위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모두 복음에 빚진 자들이며, 그리스도인에게 있어서 선교는 선택이 아니라 의무입니다.
선교는 해도 되고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닙니다.
선교는 꼭 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가든지 보내든지, 아니면 가든지 기도하든지 해야 합니다.
가는 자도 먼저 기도해야 하지만, 보내는 자도 기도하고 보내야 합니다.
태국 선교를 위해 태국으로 향하는 저희 가족은 기도와 물질의 후원이 꼭 필요합니다.
태국 선교를 위해 저희 가족을 후원해주시고 축복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 선교 후원하기 원하시면 아래의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아이디로 연락 주시면 후원 할 수 있는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missionthai

선교지를 꿈꾸며…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이사야 6장 8절)

저희 가족(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은 태국에서 7년간 선교 사역 후 현재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미국 파사데나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저는 풀러신학교 선교대학 원에서 선교목회학박사(D.Min. GM)과정 코스웍을 모두 마치고 졸업논문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인간적인 눈으로는 보이지 않고 험난해 보이는 길이지만 다시 선교 지로 떠나기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기도하는 내용을 공유합니다.
여러분도 함께 기도해주세요.

첫째, 선교목회학박사 논문을 잘 마무리하여 6월달에 졸업하고 7월초에 출국해 한국을 경유하여 8월초에 선교지인 태국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 하고 있습니다.
둘째, 제 2텀 선교를 위해 필요한 항공료와 선교비(현지 정착비, 기초 생활비, 사역비, 자녀 교육비)를 하나님께서 채워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셋째, 가족 모두가 성령충만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시게 하는 선교적인 삶을 살 수 있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넷째, 하나님께서 태국선교를 위해 후원할 교회와 태국선교를 위해 헌신할 후원자들을 허락해 달라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섯째, 태국에서 저희가 진행할 사역들의 구체적인 비전을 보여달라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67,741,401명의 태국인 모두가 하나님의 복음을 듣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날이 속히 오도록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070 전화: 070-7568-5470
* 전화(미국): 1-626-354-1975
* 카카오톡 아이디: missionthai
* E-mail: master@missiontha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