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31일

할렐루야~!
2011
년 한해동안에도 항상 저희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함께하신 하나님께서 2012년 새해에도 후원자님과 동행하시기를 원하며
2011
년 마지막 날에 선교지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1. 방콕은혜국제학교(Bangkok Grace International School)
방콕은혜국제학교는 12 23일 방학 하였으며 2012 1 9일에 개학하게 됩니다.


2.
방콕은혜교회(Bangkok Grace Church) 태국인 예배
방콕은혜교회 태국인 예배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성도들의 신앙이 계속해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또한 태국 어린이 주일학교는 학교가 위치한 랏프라오 지역과 람캄행 39지역(빈민가)을 나누어 랏프라오 지역은 오전에 그리고 람캄행 39지역은 오후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 성탄 축하 예배
12
25일에 성탄 축하 예배를 오후 2시에 태국 어린이들과 부모들을 초청하여 드렸습니다.
1
부 하나님의 말씀, 2부 성탄축하 발표, 3부 저녁식사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태국 어린이 213명과 학교 태국 스텝을 제외한 태국인 장년 129명이 성탄축하 예배에 참여하여 함께 주님의 탄생을 기뻐하며 예배하였습니다.

3. 태권도 스쿨(Taekwondo School)
태권도 스쿨도 학교가 방학함에 따라 2주간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태국인 전도사 요바가 함께 태권도를 배우고 있으며, 태권도 습득 능력이 뛰어납니다.
요바 전도사는 지금 밤색띠 입니다.
지난 성탄절 행사때 발표한 태국 어린이들 훈련을 요바 전도사가 맡아 지도하기도 했습니다.
태권도 스쿨에서 태권도를 배우는 수련생들이 많아져 태권도를 통한 선교의 장이 확대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4. 어린이 개발사역(Child Development program)
매주 토요일 오후에 람캄행 39지역 어린이들을 람캄행 39 유아원에 모아 예배를 드리고 태권도를 가르치고 있습니다.(토요일 오전은 랏프라오 지역 골목전도, 매달 첫주 토요일 오후는 람캄행 39지역 골목전도)
12
25일 크리스마스 행사에서도 이곳에서 배운 아이들이 발표하고 주님 오심을 기뻐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
영어, 한국어, 태권도, 컴퓨터, 아트(음악, 미술), 뮤지컬 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다양한 내용을 경험하고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하나님의 은혜를 체험하고 고백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기타사항


(1)
새로운 선교사 충원을 위하여.
태권도 파트에 협력할 선교사가 더 필요합니다.
장기로 헌신할 선교사나 단기로 헌신할 선교사 모두 환영합니다.
하나님께 오래전부터 서원하고 빚진 마음을 갖고 계시거나 혹시 지인 중에 추천하실 분이 계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십시오.
새로운 선교사 충원을 위해 기도부탁 드립니다.

(2) 가족소식
가족 모두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날마다 저희 가족을 위해 기도하는 기도의 동역자가 있음을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잘 지내며, 토요 CDP 학교와 토요 골목 전도 및 예배를 돕고 있습니다.

(3) 태국 선교사회 수련회
지난 12 26일부터 29일까지 태국 선교사회 수련회가 방콕에서 있었습니다.
방콕은혜국제학교 선교사들과 저희 가족들도 그곳에 참여하여 귀한 은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4) 12회 방콕은혜국제학교 설립 기념 연주회
2012
2 5일에 방콕은혜국제학교 설립 기념연주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목포에서 활동하는 비전크로스오케스트라 단원들이 태국에 와서 연주를 하게 됩니다.
모든 일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6. 기도제목
태국의 정치, 경제의 안정과 태국인들에게 복음이 효과적으로 전파되어지기 위해.
날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방콕은혜국제학교와 방콕은혜교회 그리고 함께 사역하는 선교사들과 스탭들의 심령과 저희 가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부흥을 주시도록.
토요 골목 전도 사역과 어린이 개발 사역에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어주시므로 더욱 확장 될 수 있기 위해.
방콕은혜학교 태권도 스쿨과 방콕은혜국제학교 태권도 지도를 통해 복음을 전할 수 있기 위해.
새로운 유아원 사역이 점점더 흥왕케 되기 위해.
새로운 태권도 선교사 충원을 위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후원자가 더해 지도록.

*더 많은 자료들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된 인터넷 홈페이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태국 선교 홈페이지 http://www.missionthai.org
방콕은혜국제학교 홈페이지 http://www.grace.ac.th
방콕은혜국제학교 다음카페 http://cafe.daum.net/bgis

2011 12 31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선교사 가정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