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월 21일

할렐루야~!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2009
년 새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안에서 복되고 굳건히 서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라면서 선교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태국은 지금 :::
지난 한 주간은 태국이 너무 춥다고 느낀 한 주간 이었습니다.
태국의 겨울은 예전에는 영상 14도에서 18도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지난 월요일에는 영하 3도까지 기온이 떨어져눈이 내린 지역도 있었고 원숭이는 물론 사람들도 얼어 죽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주에 들어 날씨가 다시 풀리고 있습니다.
새 총리가 선출되었으며, 방콕시장도 새롭게 선출되어 정국은 안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국불안정의 여파로 인해 여행객의 발걸음이 뚝끊겨서 태국 경제가 많이 어려워 졌습니다.
환율불안정과 태국경제가 어려워 짐으로인해 태국에서 사업하던 많은 한국인들이 귀국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국제학교가 20% 정도의 학생이 감소하는 추세에 있습니다. 기도하실때마다 방콕은혜국제학교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태국 성도 중에 쿤나는 CDP 스텝으로 열심히 함께 사역하는 중 지난 1 12일에 담낭결석으로 수술을 받았습니다. 속히 건강을 회복하여 함께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기독교 어린이날
1
24일에 진행할 기독교 어린이날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태국 어린이들에게 하나님 안에서 기쁨과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예성 해외 선교사 2차 훈련
2
2-6일에 방콕은혜국제학교에서 예성 해외선교사 2차 훈련이 있습니다. 선교사 2차훈련에 참여하는 훈련생들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경험하고 응답하는 시간들이 될 수 있도록 중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도제목
태국 경제의 안정과 태국인들에게 복음 전파를 위해.
사역을 위해(태국인 예배 사역, 어린이 개발 사역, 태권도 사역, 한국어 사역)
-1
24일의 기독교 어린이날 행사와 2 2-6일의 예성 해외 선교사 2차 훈련을 위해.
방콕은혜국제학교와 방콕은혜교회를 위해.
가족과 함께 동역하는 선교사들을 위해(성령충만, 영육강건)
더 많은 믿음의 동역자를 만나기 위하여.
필요한 재정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채워지도록.

2009 1 21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