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15일

할렐루야!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태국선교에 동역하시는 동역자께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리며, 선교지의 소식과 기도제목을 전합니다.
방송매체를 통해 잘 알고 계시듯이 9 2일부터 방콕에 비상사태가 선포되었었지만 9 14일에 비상사태가 해제되었으며, 저희는 안전합니다. 또한 싸막 총리가 퇴진함으로 쏨차이 웡싸왓 부총리가 대행중에 있으며, 9 17일에 국회의 총리선출 회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방콕시장의 임기가 8월 말로 만료되어 지금은 시장자리가 공석인 가운데 방콕시장 선거가 10 5일에 치뤄집니다.
이슬람교의 라마단 금식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교인중에 이슬람 가정에서 교회에 나오는 이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나”자매의 어머니는 “예수가 밥먹여 주냐?”며 요즘 더 많이 괴롭힌다고 합니다. 또한 “꿍”자매는 이슬람 가정에서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했지만 남편이 허락하지 않아 교회에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9
20일에는 136명의 CDP 결연 아동들과 싸파리월드 견학을 계획하며 준비중에 있습니다. 태국 어린이들이 조금씩 믿음 안에서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새로운 기쁨을 경험합니다.
동역자께서 흘리는 뜨거운 눈물의 기도와 후원을 통해 하나님께서 저희를 사용하시는 것을 고백하며 계속해서 기도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
기도제목 :::
태국 정치의 안정과 태국인들에게 복음 전파를 위해.
사역을 위해(태국인 예배, 어린이 개발, 태권도 지도, 한국어 지도)
방콕은혜국제학교와 방콕은혜교회를 위해.
가족을 위해(성령충만, 영육강건)
더 많은 믿음의 동역자를 만나기 위하여.
지속적인 기도와 재정 후원을 위해.
 
 

2008 9 15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