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3월 14일

사랑하는 동역자께 주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평안히 잘 지내시는 지요? 국제적으로 유가가 많이 상승하고 있는데 태국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곳은 여름철이 다가옴에 따라 기온이 35도 이상 올라갑니다.

* 태국인 예배 사역
지난 2 18일부터 3 23일까지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새벽기도회와 구분하여 드리고 있으며, 12-17명이 함께 예배합니다.
특별새벽기도회를 잘 인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학교 직원 외에 외부에서 교회에 나오는 이들이 한 사람씩 더해가고 있습니다.
3
23일은 태국, 한국, 영어예배가 함께 부활절연합예배로 드릴예정이며, 이를 위해 선교사들과 한국성도들이 부활절 칸타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잘 준비하여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태국어린이 주일학교 사역
태국 대학교와 초 중고등학교가 방학에 들어가 신학생들이 모두 돌아갔습니다.
다음 학기에 이곳에 와서 봉사하게 될 신학생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매주 토요일 어린이들을 데리고 학교에 와서 예배드리고 태권도, 영어, 한국어, 음악, 컴퓨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믿음이 커지고 신앙이 자라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태권도 사역
방콕은혜국제학교의 태권도 수업과 태권도 클럽을 지도하고 있으며, 방과후 태권도 교실을 지도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은 태국 어린이 136명에게 태권도를 지도하고 있는데 복음전도에 좋은 도구로 사용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강남중앙교회 비전트립팀 단기사역
2008
1 21일부터 26일까지 56일 동안 강남중앙교회 청년회에서 한병희 목사님과 청년 9명이 방콕은혜국제학교에와서 단기사역을 하였습니다. 청년들 중 2명이 호산나교회(태국인 교회)에서 간증을 했으며, 하나님께서 저에게 처음으로 즉석 통역을 할 기회를 허락하셨습니다.

* 가족소식
정환 선교사
2007
12 1일에 치렀던 태국어 6학년 학력인정 시험은 합격하였으며, 글짓기와 인터뷰에 특히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태국어 시험을 패스한 후 태국어로 설교할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2
4-7일까지 태국 컨깬과 방콕에서 4차에 걸쳐 열린 동남아시아 선교전략회의에 참가하였으며, 항공료 전액을 구성교회에서 지원해 주셨습니다.
김영옥 선교사
유아원에서 오전에 어린이들을 가르치고, 오후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새벽예배 피아노 반주를 하고 있으며, 지난 주일부터 태국 유치부에서 태국어로 설교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은혜, 은총, 명균
잘 자라고 있으며, 영어와 태국어 그리고 태권도에 많은 진보가 있었습니다.
이번 주간은 시험기간인데 성경책을 더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가족의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2008년 3 14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