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2월 22일

thailand

지난 1년 동안 사역한 사진을 정리하여 PDF로 만들었습니다.
특별히 저희가 전도하는 지역의 어린이들의 사진과 이름을 함께 넣었습니다.
아래 첨부화일을 다운 받아 보시고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paulthai.pe.hu/wp-content/uploads/thailand.pdf

2006 12 22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선교사 드림.

2006년 12월 15일

할렐루야~!
존귀하신 주님의 이름으로 태국 선교 동역자께 문안 드립니다.

1.태국은 지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태국은 건물마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장식되어 있지만 산타만 있을뿐 예수님의 형상을 그린 크리스마스 카드나 예수님을 상징하는 상징물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하루속히 6200만의 태국인들의 마음속에 예수그리스도가 자리잡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태국어 공부에 관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님들의 기도에 힘입어 태국어에 많은 진전이 있었으며, 지금은 성경반에서 태국어 성경을 배우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혜를 더해 주셔서 태국어에 큰 진전이 있기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태권도 사역에 관하여
이번학기에는 International School 에서 105명에게 그리고 Polytechnic School에서 16명에게 태권도를 가르쳤습니다. 다음 학기에 더 많은 학생들에게 태권도를 가르치면서 복음을 함께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토요전도 사역에 관하여
매주 토요일 저희 가족이 전도를 나가는 지역은 쌀렘이라고 일컫는 빈민들이 사는 지역입니다. 햍볏이 내리쬐는 길거리에 돗자리를 깔고 예배하기 때문에 체력이 많이 소모되며 머리가 자주 아프곤 합니다. 그래서 은혜, 은총, 명균이가 많이 힘들어 하지만 토요일이면 어김없이 씩씩한 모습으로 집을 ぜ럽求?
하나님께서 나롱리안 지역에서 다시금 전도를 할 수 있게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쑤파펀지역과 나롱리안지역, 싼쁘라썯지역에서 매주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사한 것은 신학생 깐과 더불어 신학생 엠이 저희 가족과 함께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이들 또한 잘 훈련받아서 앞으로 태국복음화에 크게 쓰임받는 주의 종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매주 토요일마다 예배후에 간식과 요술풍선, 솜사탕을 만들어서 나누어 주고, 태권도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토요전도시에 함께 하나님께 예배하는 어린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리가운데 들지 못하는 아이들이 한쪽에서 저희가 예배하는 모습을 바라봅니다. 그들은 무슬림 가정의 어린이들로서 부모가 이 예배에 참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아니한 어린이들 입니다. 이 어린이들도 함께 참여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께 예배하며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한국예배 사역에 관하여
제가 담당하고 있는 한인교회의 성도들은 신앙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 11 15일에 제4기 확신반 성경공부 수료식이 있었으며, 박신자성도와 허미희 성도가 수료하였습니다. 또한 지난 11 19일에 태국에와서 처음 맡는 추수감사예배를 은혜가운데 드렸습니다. 지금은 제5기 확신반 성경공부 대상자를 모집하는 중에 있으며, 주일 오전에 확신반 수료자들과 함께 신약성경을 통독하고 있습니다. 주일예배와 수요예배 가운데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넘치며 성도들이 믿음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가족소식

김영옥 선교사와 저는 맡겨진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은혜, 은총, 명균이는 저희가 사역하는 시간에 학교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가족의 영육간에 강건함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7.기타소식
1
31일에 태국에 입국하여 11개월이 되었습니다. 1 25일까지 이민국에 가서 비자를 연장하라는 연락을 받았는데 35만원의 비용이 듭니다. 비자연장 비용이 준비되어 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님들의 기도와 하나님의 은혜에 힘입어 어제 은혜, 은총, 명균이 학비를 완납하였습니다. 다음 학기는 1 8일부터 시작하는데 다음학기의 학비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11일에 세계태권도 선교회 안양지부에서 김성문 사범과 선교팀원들이 이곳 방콕에 와서 태권도 선교시범을 하고 홍콩을 경유하여 20일 귀국하려고 준비중에 있습니다.이 선교시범은 태권도 드라마(예수님의 생애)와 태권도 댄스(찬양에 맞춘 태권도 동작시범), 그리고 격파시범 등을 하게되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됩니다. 모든 순서가 주님의 은혜안에서 진행되어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아직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태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기도제목
토요전도지역 쑤파펀 지역, 싼쁘라썯 지역, 나롱리안 지역의 어린이들이 계속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을 예배하며, 믿음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토요일마다 함께 전도하는 가족과 신학생 깐과 엠, 그리고 초등학생 오베이와 경아 현우에게 하나님께서 건강과 지혜와 강한 믿음으로 무장시켜 주셔서 지치지 않고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태국이 하나님의 거룩한 도성으로 변화되어져서 6200만 태국인이 하나님께 돌아올 수 있도록.
2
명의 확신반 수료자가 계속해서 믿음이 성장할 수 있도록.
태권도를 통한 복음전파가 잘 되어지기 위하여.
가족들의 믿음과 건강을 위하여.
더 많은 믿음의 동역자를 만나기 위하여.

날마다 주의 능력으로 강건하소서~

2006 12 15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