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9월 1일

할렐루야~!
지난 7, 8월은 각종 여름행사로 참으로 분주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많은 폭우와 폭염으로 동역자님과 가족들 모두 잘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이곳 제가 섬기는 방콕은혜교회와 방콕은혜국제학교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건강과 은혜로 그 일들을 잘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이 일에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주시는 동역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7, 8월 선교지 소식을 전합니다.

1. 태국은 지금….
지난 4 2일 총선이 있었는데 오는 10 15일에 재선거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태국의 정치와 사회가 속히 안정되기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동안 사용되었던 돈므앙 국제공항이 수완나품으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2. 언어공부에 관하여
저는 기초반 6단계와 사회문제반을 마치고 태국문화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으며, 김영옥 선교사는 8월부터 새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유아원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3. 태권도 사역에 관하여
태권도를 배우는 학생들과 수련생들은 먼저 하나님께 기도하고 태권도를 배우고 있는데, 이들이 하나님 앞에 서는 신실한 크리스챤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4. 토요전도 사역에 관하여
매주 토요일은 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지금까지 전도하러 나가는 지역은 쑤파펀지역, 나롱리안지역, 싼쁘라썯지역 입니다.
세 지역중에 나롱리안지역의 여러 가정이 이사를 가게 되어 전도지역이 2지역으로 줄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1지역을 더 개척하려고 기도하며 준비중에 있습니다.
특별히 저희가 전도하는 지역들은 모슬렘 지역으로 부모의 반대가 특히 심하여 아이들이 함께모여 예배하기가 어렵지만 아이들의 눈망울에는 복음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차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더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할 수 있기 위해서 기도부탁 드립니다.

5. 영어캠프에 관하여
지난 7 17– 8 12일까지 저희 방콕은혜국제학교에서 영어캠프가 있었는데, 미국에서 10명의 교사들이 오고 한국에서 38명의 어린이들과 3명의 보조교사가 은혜학교에 와서 영어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영어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은 영어 실력향상 뿐만 아니라 태국어린이 토요전도에도 함께 동참하여 태국에 대한 선교적인 비전을 품고 돌아갔습니다.

6. 성경공부에 관하여
지난 7 30일 주일에는 방콕은혜교회에서 실시한 제3기 확신반 성경공부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태국인은 4명이 수료하였으며, 한국인은 11명이 수료하였습니다. 확신반을 수료한 한국인 11명의 성도중에 8명의 성도들이 성장반에 등록하여 공부하고 있으며, 지금 현재 저는 2(허미희, 박신자)의 한국 성도들에게 확신반 성경공부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성도들을 신앙으로 잘 양육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7. 제4회 어머니날에 관하여
지난 8 6일에는 방콕은혜교회와 태국주일할교연구원 주최로 제4회 어머니날 전도초청잔치가 있었습니다. 방콕은혜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의 발표회와 영어캠프에 참여한 아이들의 발표회를 통하여 하나님을 찬양했으며, 이날은 예배에 참석한 태국 어머니들 93명과 태국주일학교 어린이 200여명이 함께 참여 하였습니다.

8. 가족소식
모두가 건강한 모습으로 잘 지내고 있으며, 아이들은 키가 조금더 자랐습니다.
명균이는 K1에서 K3로 월반하였으며, 은혜와 은총이는 grade1에 입학하였습니다.
방콕은혜국제학교에서 자녀들은 수업료의 70%를 장학금으로 면제 받지만 아직 학비의 절반을 내지 못한 상태에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도제목 *
1.
토요전도지역 쑤파펀지역, 싼쁘라썯지역에 어린아이들이 많이 모여 하나님의 말씀듣기 위해, 또한 새로 개척할 전도지와 모슬렘 가정의 부모들 마음이 열리기 위해 …
2.
토요일마다 함께 전도를 나가는 가족(김영옥 선교사, 은혜, 은총, 명균)과 크루깐, 오베이, 경아, 하경이에게 하나님께서 건강과 지혜와 강한 믿음으로 무장시켜 주셔서 지치지 않고 복음을 전할 수 있기 위하여 …
3. 11
명의 한국인 확신반 수료자들과 확신반을 새로 시작한 2명의 성도가 믿음이 자라나고 훌륭한 은혜 교회 일군들이 될 수 있기 위하여 …
4.
태국 어린이 전도를 통한 부모전도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 …
5.
태권도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
6.
더 많은 믿음의 동역자를 만나기 위하여 …
7.
가족들의 믿음과 건강을 위하여 …

날마다 주의 능력으로 강건하소서~

2006년 9 1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선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