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4월 1일

샬롬~!
주의 이름으로 사랑하는 동역자께 문안 드립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동역자의 기도로 인해 은혜가운데 사역을 잘 감당하게하심을 감사드리며 선교지 소식을 전합니다.

1. 태국 상황
지금 태국의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있으며 날마다 35도 이상입니다. 4월이 되면 댕기열과 말라리아가 유행하게 되는데, 현재 낮과 밤에 3~4번씩 소나기가 오고 있으며, 소나기가 오고나면 물에 잠기는 도로도 많습니다.

2. 태국 전도 2010년 비전
현재 태국은 75개의 도가 있는데 이곳에 926개의 군이 있으며, 그중 330개군에 교회가 없습니다. 태국기독교회의 목표는 2010까지 모든 지역에 교회를 세우는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토요 전도
매주 토요일 오후에 전도팀 기도회를 갖고 6그룹으로 나누어 어린이 골목전도를 나갑니다.
현재 21 골목을 섬기고 있으며, 250~300명의 아이들이 골목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하나님께 찬양을 합니다.
저희그룹은 저와 태국인 신학생 쪼, 그리고 엔지 선교사와 한국 학생 1, 태국인 학생 2명입니다. 저희 그룹이 나가는 지역은 무슬림 지역으로 3골목이며, 매주 20~25명의 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다른 그룹에 비해 적은 인원이지만 태국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함께 하나님을 찬양 하는 태국어린이들의 모습을 볼때면 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놀라운 계획을 느끼게 됩니다. 35도 이상의 무더운 날씨로 인해서 저희 그룹이 지치지 않고 계속해서 더 많은 아이들에게 주의 복음을 전할 수 있기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태권도 사역
태권도 수업시간에는 예외 없이 모두 바닥에 무릎을 꿇고 기도함으로 수업을 시작합니다.
태권도 지도를 통해서 수련생들에게 복음을 전할수 있는 기회가 되며 더 많은 수련생들이 태권도 클래스에 등록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가족
명균이는 Kindergarten Level-1에서 수업을 잘 받고 있습니다.
은혜와 은총이는 Kindergarten Level-3에서 수업을 잘 받고 있지만 은총이가 스트레스 때문인지 머리 윗부분이 많이 빠져서 두피가 하얗게 보입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영옥 선교사는 오전에 태국어 공부를 하고 오후에는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공부하는 일과 학교 사역, 그리고 집안일을 하면서 많이 바빠하고 있습니다. 건강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태국에 도착하여 사역을 시작한지 벌써 2달이 지났습니다. 어제부터 언어학교 태국어 3단계를 시작했으며, 이제 기본 회화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태국어 글자에 대해서는 까막눈입니다. 태국어를 잘 배울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기타
1)
귀한 동역자들이 아픈 가운데 있습니다. (정석천, 홍성원, 김주애, 김희원 선교사) 기도 부탁드립니다.
2)
학교 홈페이지 한글페이지가 완성되었습니다. (www.grace.ac.th) 홈페이지 관리와 네트워크 관리를 할 사역자가 필요합니다. 단기 선교사로 추천해주십시오.

항상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동역자께서 섬기시는 교회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기도제목
1. 6200
만의 태국영혼 구원을 위하여
2.
하나님께서 지혜주셔서 태국어를 속히 습득하기 위하여
3.
은혜, 은총, 명균이가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4.
방콕은혜국제학교에서 진행하는 사역들을 위하여(태국, 한인, 어린이주일학교, 태국주일학교 연구원)
5.
매주 토요일 골목전도를 위하여
6.
새로 시작되는 확신반, 성장반 성경공부를 위하여
7.
한국어 교사와 피아노 교사가 올 수 있기 위해서.
8.
귀한 후원 동역자들을 만나기 위하여

2006년 4 1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