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2월 18일

family04

샬롬~!
주의 이름으로 사랑하는 동역자께 문안 드립니다.
여러 가지로 분주함 가운데서도 태국으로 출국하는 모든 과정 가운데서 선하게 인도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동역자의 기도로 인해 저희 가족은 2006 1 31일 태국에 무사히 도착해서 방콕은혜국제학교 게스트룸에서 8일간 머문 후 방을 구해 이사하였습니다.
다음날부터 은혜와 은총이는 Kindergarten Level-3에서 그리고 명균이는 Kindergarten Level-1에서 수업을 받게 되었고, 저희 부부는 2 2일부터 언어 학교에서 태국어 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오전 7 30분에 사역자 기도회를 시작으로 8시부터 언어학교에서 12시까지 태국어를 배우고,
오후에는 International School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 4회의 태권도 수업 및 외부 학생들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주 3회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영옥 선교사는 Kindergarten Level-3에서 한국어를 가르치는 일과 Nursery에서 사역을 돕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은 오후 1시부터 5 30분까지 어린이 골목전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4팀으로 나누어 전도를 나갔지만 저희가정과 또 한가정이 사역에 합류하게 됨에 따라 오늘부터는 6팀으로 나누어 전도를 나갔습니다. 전도팀에서 저는 운전과 기타연주를 하며, 말씀을 전하고 율동하는 일은 태국 신학교 학생인 “쪼”가 담당 합니다. 저희팀은 “D-Group”인데 무슬림 지역입니다.
주일사역은 은혜교회에서 1년간 한국인예배를 담당하게 되었으며, 한국인 예배는 태국어에 능숙하지 못한 스텝들과 예배에 참여하는 한국인들로 구성됩니다. 김영옥 선교사는 플롯연주로 예배를 돕게 됩니다.
또한 2 26일은 방콕은혜국제학교 창립 6주년 기념행사로 학교에서 음악회를 하게 됩니다. 이 음악회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영광받으시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6200
만의 태국영혼 구원을 위하여
2.
하나님께서 지혜주셔서 태국어를 속히 습득하기 위하여
3.
은혜, 은총, 명균이가 학교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4.
방콕은혜국제학교에서 진행하는 사역들을 위하여
5.
매주 토요일 골목전도를 위하여
6.
주일 예배를 위하여
7.
창립 6주년 음악회를 위하여

사랑하는 동역자의 끊임없는 기도와 후원을 기대하며 이만 줄입니다.

2006년 2 18
태국에서 정환, 김영옥, 은혜, 은총, 명균 드립니다.